이달 10일 언팩 행사와 함께 사전예약에 돌입한 삼성 갤럭시탭S8, 갤럭시탭S8 플러스, 갤럭시탭S8 울트라 3종의 온라인 예약 고객을 위한 사은품 중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이 액세서리 부문에서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해 공개된 갤럭시탭S7 시리즈의 사은품 선정에 이어 다시 한번 공식 사은품으로 선정된 힐링쉴드 올레포빅 액정보호필름은 디스플레이 화면 그대로의 고광택, 고선명 화질을 보여주며 오염 방지 코팅이 더해져 지문과 유분 등 오염이 묻어난 경우 닦아 내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어 3H 이상의 경도로 S펜 사용과 터치 시, 스크래치 발생에 대한 고객의 우려감을 해소시킨 보호필름 제품 군중 하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힐링쉴드는 이번 갤럭시탭S8 시리즈 사전예약 기간에 맞추어 사은품 선정 제품을 포함한 액정, 후면, 측면 테두리 보호필름, 카메라 렌즈 강화유리를 모두 출시해 판매 중이다."라며 "태블릿PC 시장의 성장으로 인해 새롭게 추가된 14.6인치 갤럭시탭S8 울트라 전문가용 태블릿을 위한 기능성 보호필름인 종이 질감 필름과 블루 라이트 차단 시력보호필름, 강화유리 필름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갤럭시탭S8 시리즈 사전예약 고객을 위한 사은품에 선정되어 더욱 빠르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었다.라며 기존의 힐링쉴드를 알던 고객분들에게는 반가운 일이며 새롭게 접하는 고객분들에게는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제품력을 인증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라며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IT+자동차+생활가전 등의 40,000여 가지 이상의 제품을 보유, 공식 스마트 스토어, 폰트리 몰,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이며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부착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는 전국 60여 곳의 부착점도 함께 운영 중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기업의 아이덴티티 실현을 위한 제작 참여 서비스와 고객, 기업별 전용 보호필름 제작 및 커스터 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