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에 위치한 채빛퀴진이 다가오는 '설렌타인(설+발렌타인데이)'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채빛퀴진은 제철 식재료를 엄선하여 만든 수상 뷔페 레스토랑이다. 대표 한식을 비롯해 일식, 중식, 양식, 인도, 그릴 및 베이커리 등 시그니처 메뉴를 판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설 명절 당일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명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매생이굴 떡국, 잡채, 한방찜닭, 식혜를 한식 파트에 준비했으며, 오는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가족, 연인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당일 저녁 채빛퀴진 방문객 대상 이벤트가 진행된다."라며 "채빛퀴진 설 방문 인증 촬영 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할 경우 '산딸기 초코 미니 케이크'를 커플 방문객에게는 논알콜 칵테일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외에도 졸업생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졸업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한 달 동안 주중 점심 저녁 한정으로 졸업자 1인에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세빛섬은 방문객의 안전을 위한 매장 방역에도 매일 힘쓰고 있다. 설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은 물론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채빛퀴진의 다양한 이벤트는 세빛섬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