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대표 박명규)의 남성복 브랜드 오스틴리드가 최근 kbs2에서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연배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지현우와 모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크랜드(대표, 박명규)의 오스틴리드 관계자는 “지현우는 젊은 세대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배우다. 오스틴리드는 합리적인 도시형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리티시 감성 남성복 브랜드로,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하는 지현우의 패션 센스와 고급스러움이 오스틴리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생각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 2022년에는 지현우와 함께 브랜드를 더 적극적으로 홍보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최근 지현우는 오스틴리드 2022년 새로운 테마의 “신사를 위한 첫인상” 시즌 화보 촬영을 마친 상태이다. 최근 가장 대세인 배우 지현우가 전해줄 다양한 오스틴리드 스타일은 오스틴리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편 오스틴리드 브랜드를 전개하는 (주)파크랜드는 국내 유일하게 첨단 직영공장을 갖추고 있으며, 남녀 정장에서 캐주얼, 스포츠까지 10여개의 브랜드, 전국 550여개 유통망을 갖춘 패션전문기업이다. ㈜파크랜드의 남성복 브랜드 오스틴리드는 3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하여, 3대 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와 기타 아울렛(NC백화점, 2001아울렛 등), 로드샵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