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시험과목 인강 및 교재를 찾고 있다. 이 가운데, 주택관리사 인강으로 유명한 뉴엠 주택관리사에서 수험생들의 준비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언제든지 합격 시 수강료를 3배 환급해주는 ‘평생 300% 환급반’을 운영해 인기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뉴엠 주택관리사의평생 300% 환급반’은 기간에 제한 없이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최신교재와 인강을 제공한다. 또한 2022년 주택관리사 제25회 시험 합격 + 회계원리 85점 달성 시, 수강료의 300%를 환급해주고, 25회 시험 이후 합격 시 수강료의 전액을 환급해주어 수험생들의 합격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뉴엠 주택관리사는 합격에 최적화된 5단계 합격 커리큘럼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고 있다. 관계자는 “5단계 합격 커리큘럼은 기초이론, 심층이론, 문제풀이, 실전 모의고사, 모의고사 해설풀이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스럽게 복습이 가능해 상대평가로 전환된 주택관리사 시험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뉴엠 주택관리사의 ‘평생 300% 환급반’ 신청 시, ▲학습에 필요한 최신 주택관리사 최신개정판 10권과 기초서 5권 ▲2022 최신강의 평생 무제한 수강 ▲2022 특강 제공 ▲실전모의고사, 해설강의 ▲PC/모바일 수강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뉴엠 주택관리사의 평생 300%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뉴엠 주택관리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