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인강 인강드림이 1~2월에 2022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대비 기본이론강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기본이론강의는 제33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비해 기본기를 탄탄하게 세워줄 수 있는 과정이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전체 흐름 파악에 집중한 이해 중심 강의로 전 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강의는 15년 넘게 공인중개사 시험유형과 학습방법을 연구한 전문 교수진이 진행한다. 교수진은 공인중개사 문제풀이에 꼭 필요한 기본개념과 필수이론을 정리해주며 핵심 포인트 위주의 체계적인 설명을 제시한다."라며 "본 강의는 2022 최신개정판 기본서로 수업을 실시한다. 기본서는 최신 출제경향, 개정법령이 반영돼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 인강드림 공인중개사 기본이론강의는 민법 및 민특법, 부동산학개론 등 시험과목별로 2인 교수진을 배치하여 폭넓은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공인중개사 합격을 위해서는 학습시기에 맞게 학습 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강의를 선택해야 한다. 이에 인강드림은 기초입문부터 기본이론, 심화, 핵심이론, 문제풀이 등 총 8단계 커리큘럼에 따라 공인중개사 전 과정 무료인강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