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림아트에서 와디즈를 통해 단독 진행한 브릭텍스처반지 크라우드 펀딩을 100% 달성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릭 텍스처 반지는 1910년대 입체주의 화가들의 그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텍스처 반지로, 독특한 텍스처감과 디자인 구성으로 남여모두 사용 가능하다."라며 "이번 펀딩에서는 레이어드가 가능한 총 세 가지의 컬러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리워드는 슈퍼얼리버드, 얼리버드, 와디즈 특별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성에 따라 레이어트 세트, 커플세트 등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모든 패키지는 제품과 함께 품질보증서와 오동나무박스로 구성된 선물포장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서림아트는 ‘Express your Art’라는 슬로건을 가진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로, 예술적인 감성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로운 디자인을 전개하는 기업이다. 한서윤 대표 디자이너는 미국 2.7 August apparel 근무 경력과 함께 보석 감정사 자격을 보유중이며, 월곡주얼리산업진흥재단의 장학생으로 선발되며 브랜드를 런칭했다. 서림아트의 구성원은 전원 보석감정사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정성스럽게 준비한 펀딩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펀딩에 참여하신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앞으로 서림아트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펀딩은 2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