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유산균 발효과학 화장품 브랜드 ‘락토덤(Lactoderm)’이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400ml)’과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워시(400ml)’ 2종을 올리브영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락토덤의 이번 신제품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과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워시’ 2종은 락토핏에 함유된 동일 균주에서 유래한 성분을 포함해 독자 개발 성분인 초유락토™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민감성 피부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은 수분 장벽 강화 및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또 피부와 유사한 성분을 조합한 세콜지TECH™3) 리포좀 흡수 공법을 적용했다."라며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워시’는 잦은 샤워와 과도한 클렌징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워시다. 건강한 피부 pH에 가까운 미산성 제형에 민감성 피부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2021 화해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바디워시 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화장품 사업본부 조영한 본부장은 “본격적인 겨울철 피부 보습 시즌을 맞아 유산균의 명가 종근당건강의 독자 기술이 담긴 고보습 로션과 워시 2종을 올리브영을 중심으로 운영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락토덤과 함께 365일 온가족이 함께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종근당건강 화장품 사업본부에서는 금번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 로션&워시 출시와 함께 피부에 유익한 어성초 마스크도 중국에서 위생 허가 등록을 완료함으로써 락토덤을 자연 성분과 과학의 만남을 통한 보습&진정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 한편, 락토덤 로션&워시 2종은 오는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런칭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락토덤 피부에 유익한 생보습제, 워시&로션, 어성초 마스크 제품은 올리브영 등 H&B 및 코스트코 온·오프라인 매장과 자사몰, 네이버, 쿠팡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