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이 24일(월) 밤 9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 상품의 마지막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오늘 밤, 에듀윌 ‘공인중개사100% 환급 평생패스’ 과정을 마지막으로 판매한다”면서, “네이버에서만 단독 최저가로 판매하는 만큼 평소 공인중개사에 관심이 있었다면, 오늘 밤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구매하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에듀윌은 오직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최저가와 함께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당일 결제만 해도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방송 중에 결제만 해도 1명을 추첨해 에어팟 3세대를 증정하고, 구매 인증을 하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아이패드를 선물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는 평생 언제든 최종 합격하면 결제 금액 그대로 환급해 주는 상품이다. 평생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전국 실전모의고사와 2022 라이브클래스, 합격 필수 자료집과 특강 등 380만원 상당의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이어, 에듀윌 공인중개사 ‘1+1 합격보장패스’는 올해 시험에 불합격해도 내년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