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및 귀 전문 이비인후과 출신의 청능사 대표 원장의 정직한 보청기 인천점이 지난 17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현재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4월까지 40%에서 최대 60%까지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예약 방문 시 전 제조사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이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지금까지 금액적인 부담으로 인해 보청기를 선뜻 마련하지 못했던 이들에게는 좋을 것으로 예상한다.

이 외에도 무료 청력 검사 및 이명 상담도 같이 제공한다. 청력의 경우 크게 신경 쓰지 않으면 점점 기능이 퇴화되더라도 쉽게 알아차리지 못하는 일이 많아 주기적인 점검이 필요하다. 이에 대해 무료로 검사를 진행,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거동이 힘들거나 어려운 어르신들을 위해 홈케어 서비스도 같이 제공할 계획이다. 출장 상담 및 제품 시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까지 진행하면 추후 케어도 집에서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

정직한 보청기 인천점 김민우 원장은 귀를 전문으로 케어하는 이비인후과에서 오랜 기간 보청기를 비롯해 이명, 청력 검사 등을 담당하면서 해당 분야에서 전문성을 키운 바 있다. 이후 전 세계에서 유명한 보청기 생산 업체인 소노바 코리아의 유니트론에서 근무하면서 보청기를 중점적으로 다뤘다. 이 과정에서 전국에 있는 100여 곳 이상의 이비인후과 및 보청기 센터의 교육 및 케어 등을 담당했다.

특히 보청기 전문 네트워크인 정직한 네트워크에 소속되어 있으므로 전국 어디에서나 보청기 제품 케어는 물론이고, 전문가들과 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따라서, 김민우 대표 원장을 통해서 제품을 구입하게 되면 타지역으로 이사를 하게 되더라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문제가 생기더라도 AS에 대한 고민을 덜 수 있다.

김민우 대표 원장은 "인천 지역 사회와 더불어 정직함, 신뢰를 바탕으로 고객님들에게 최선의 처방을 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노인들을 위한 복지 시설과의 연계 및 지역 내 이비인후과와 협업을 진행해서 지역 사회 소외된 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정직한 보청기 인천점에서 진행하는 할인 및 이명 상담, 청력 검사 등 다채로운 개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문 혹은 유선상으로 추가적인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