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이슈] 밀워키, 손쉬운 볼트 조작 가능 'M18 ONEFHIWF1DS' 출시
[브랜드이슈] 밀워키, 손쉬운 볼트 조작 가능 'M18 ONEFHIWF1DS'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1.2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손쉬운 볼트 조작이 가능한 ‘M18 FUEL 하이토크 D핸들 임팩트 렌치 1인치(M18 ONEFHIWF1DS)’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M18 ONEFHIWF1DS는 최대 2,700Nm의 강력한 풀림 토크 값으로 어떠한 잠금장치도 제거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조임 토크 값은 2,600Nm에 달해 M48 등 큰 사이즈의 볼트도 원활하게 조일 수 있다”며 “변전소와 송신탑 조립 등 사용자의 다양한 환경에서도 사용하기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1회 충전 시 최대 200개(30볼트 기준)의 체결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배터리팩을 통해 한결같은 파워로 지속적인 작업 수행을 가능하게 도와주며 급속 충전도 가능해 작업 시간을 단축시킨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또 헤드와 손잡이 부분에 프리미엄 보호 커버를 통해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장시간 사용해도 인체 부담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또 콤프레셔와 호스가 필요 없는 완전 무선 타입의 제품이자 운반 및 보관에 편리한 랜야드 고리가 내장돼 휴대도 간편하다. 별도의 발전기와 코드도 필요 없어 작업 환경을 가리지 않는 탁월한 접근성도 강점이라고 관계자는 말했다. 

오버토크 방지를 위해 4가지 운전 모드 제어 시스템이 탑재된 드라이브 컨트롤 기능도 장점이다. 이를 통해 M18 ONEFHIWF1DS는 출력 속도와 작업 강도를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3중 LED 작업등도 탑재돼 어두운 환경에서도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밀워키 관계자는 “현장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M18 ONEFHIWF1DS는 무선 제품으로 이동과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강력한 힘과 지속력 등으로 어떠한 환경의 작업 현장도 그 진가를 발휘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현장 작업자들을 의견을 반영한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