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전문 케어 브랜드 에퓨놀의 ‘에퓨놀 바이옴 샴푸’가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에서 주최한 ‘2021 화해 트렌드 어워드 샴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에서 진행하는 2021 화해 뷰티 어워드는 연 2회 가장 주목받은 카테고리별 수상 제품을 소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이다. 그 중 에퓨놀 바이옴 샴푸는 1,000만 유저가 이용하는 화해의 화해쇼핑에서 빠른 성장세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검수를 거쳐 샴푸 부문 최종 1위를 차지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화해 2021 트렌드 어워드 1위’를 기록한 이번 ‘에퓨놀 바이옴 샴푸’는 비듬과 냄새, 가려움과 각질 등 고질적인 두피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두피 전문 케어 샴푸로 독자 성분인 ‘에퓨놀 바이옴’을 자체 개발했다."라며 "특히 화해 1위 수상 전부터 이미 공식몰 리뷰 수 9천건과 13차 완판 등을 기록한 바 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에서 샴푸 부문 1위를 하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민감한 두피를 가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두피 케어 제품들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며 "화해 어워드 1위를 수상한 이번 에퓨놀 제품은 에퓨놀의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