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천연라텍스 브랜드 게타가 1월 19일부터 1월 30일까지 설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가족들 선물용으로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토퍼, 베개 등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 전원 방수커버를 증정하며 이 외에도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구매 매트리스에 따라 차등 지급하는 혜택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할인 행사 품목은 침대와 바닥 등 어디에서나 활용이 가능한 네이처퍼스트와 조금 더 탄탄한 지지력의 하드타입 네이처퍼스트 하드, 미디엄 타입의 프리미엄 베스트셀러 모델 투게타, 편안함과 단단함을 동시에 가진 프리미엄 유로탑 모델 제네틱스 등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전품목을 30% 할인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라텍스베개 베스트셀러 4종은 부모님 선물용으로 50% 할인 판매한다."라고 말했다. 

게타(GETHA) 관계자는 “설 명절 선물로서 온 가족에게보다 편안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달 할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하였다”라며 "한편, 게타는 세계 미국, 독일, 일본, 호주 등 세계 28개국에 진출 중인 브랜드로 말레이시아산 1등급 천연고무나무 원액을 사용한다."라고 소개했다. 

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게타(GETHA) 설 프로모션 할인 혜택은 게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