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피코리아(대표 임애리)의 세탁프랜차이즈 브랜드 ‘신데렐라 세탁’이 지난 14일, 2022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 세탁’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자료 제공 = 씨엘피코리아

관계자는 "‘신데렐라 세탁’은 o2o&On-Demand 서비스가 결합된 4세대 세탁브랜드로, 고객들이 가만히 앉아서 세탁이 끝나기를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수거와 배달 등 다양한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1년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무인세탁보관함과 코인빨래방이 결합된 원스톱 런드리 멀티숍을 통해서 누구나 내가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이용 가능하다."라며 "와이셔츠, 정장, 티셔츠, 점퍼, 코트, 이불은 물론, 운동화, 카시트와 유모차 카페트 등 특수용품까지 다양한 세탁이 가능하다는 것도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한국최우수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우수성과 성장 가치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치 있는 소비를 전파한 기업을 선정하고, 브랜드 가치 및 소비자 만족도를 기반으로 하여 엄격한 심사 후 주어지는 상으로, 이번 ‘신데렐라 세탁’의 수상이 적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신데렐라 세탁’의 관계자는 “왕자를 만나 가사노동에서 해방된 신데렐라처럼, 여유 있는 일상을 위하여 더욱 가깝고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생활편의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