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은 최신 출제 경향을 바탕으로 '평생환급 평생패스'를 오픈하며 2022년 경비지도사 맞춤 합격 커리큘럼을 선보이는 중이라 전했다. 

관계자는 “이 강좌는 올해 경비지도사 시험에 맞춰 효율적으로 실전에 대비할 수 있는 단계별 수업 프로그램으로 준비돼 있다”고 전했다. 이어 “'기본이론'부터 시작해 유형별 출제 문항을 익히는 '기출해설특강'으로 마무리되는 4개 수업을 구성해 복잡하지 않은 학습 루틴을 갖췄다. 이어 22년도 에듀윌 경비지도사 수험서와 부가 학습 콘텐츠도 포함돼 있어 자기주도 학습도 효과적으로 이어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에듀윌 전문 학습매니저의 맞춤 학습 상담 서비스를 지원해 온라인 수강생활이 낯선 초보자의 학습 진척도를 증진시킨 점 또한 장점이다. 최신 수험 정보를 기준으로 알맞은 공부 방법을 알려주며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슬럼프 극복을 도와 보다 집중된 학습 환경을 형성해준다.

마무리로 실제 시험처럼 연습하며 영역별 약점을 알아보는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된다. 추가적으로 교수진과 유형별 대표 문제를 정리하며 시험 예상 포인트를 익히는 특강 콘텐츠(3종)도 만나볼 수 있다. 상대평가로 진행되는 2차 시험 대비에 적합한 '경비업법/경호학 고득점 특강'도 마련하여 고득점 달성도 돕는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최종 합격자에게는 수강료 환급 혜택을 지원하고, 올해부터 시험에 불합격한 학생을 위해 수험표 사본만 제출하면 커리큘럼 그대로 수강을 연장해준다”며, “부족한 학습 부분은 언제든 에듀윌 경비지도사 전문 교수진에게 일대일 피드백 받아볼 수 있어 독학 부담도 줄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