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커브인터렉티브’에서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CRMPRO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CRM은 현대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영역으로 이야기되고 있다. 마케팅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기 위해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고객별 맞춤 전략을 수립한다는 점에서 많은 기업들이 자체적인 CRM 솔루션 개발에 나서고 있다."라며 "이런 시대 흐름에 따라 제이커브는 자체적인 CRM을 개발, 시장에 첫 선을 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 = 제이커브인터렉티브

그러면서 "기존에 개발한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수트’와 ‘제이콥’에 이어 세 번째로 개발된 CRMPRO는 ‘CPA광고 특화 솔루션’으로 기본적인 CRM 시스템에 자체 문자전송 기능, 상담사 별 DB 분배 시스템 등 업체에 맞는 커스텀 기능을 다양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CRMPRO의 핵심적인 기능은 온라인 광고 채널과의 연계성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고객 추적 시스템과 분석 기능이다. 해당 CRMPRO를 사용할 경우 비즈니스에 필요한 가장 핵심적이고 중추적인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제이커브인터렉티브 김태훈 대표는 “오랜 솔루션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광고 업계의 관리자와 영업 사원, 마케터, 상담사들의 업무에 꼭 필요한 기능을 더한 ‘CPA광고 특화 솔루션’을 개발했다.”며 “무료로 제공되는 CRMPRO로 업계의 사람들이 편리한 업무 환경을 갖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한 변희수 팀장은 "대부분의 기업들이 이런 새로운 솔루션을 도입했을 때, 사용법을 익히고 숙달시키는데 큰 시간을 필요로 했다. 그런 부분을 감안하여 최대한 쉽고 간편하게 고객데이터를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이커브 관계자는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기능들을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솔루션으로 만들겠다"라며 "'CPA솔루션 수트'와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제이콥'에 이어 '고객관리 특화 솔루션 CRMPRO'까지 개발하며 퍼포먼스 마케팅과 CPA광고에 최적화된 모습을 갖추게 됐다. 곧 해당 솔루션들의 정식 서비스를 위한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사용자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열겠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