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엔터테인먼트 라이브 브랜드 팀 카멋에서 2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안대장TV'의 안규호 작가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브랜드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월 19일 오후 8시부터 안규호 작가와 함께 떠오름출판사의 베스트셀러 'THE boss'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동탄의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종로서적에서 진행되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 '부캐마켓'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난다."라고 전했다. 

자료 제공 = 브랜드엔터테이먼트

그러면서 "안규호 작가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은 tvN '라켓보이즈' 외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 진행을 맡고 있는 이종우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특히 라이브 방송 중 'THE boss'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안규호 작가의 친필 사인이 든 책을 증정하며, 스타벅스 쿠폰 및 완미족발 쿠폰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라며 "'THE boss'는 안규호 작가가 직접 경험한 영업 비결을 담은 책이다. 안규호 작가는 2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안대장TV'를 운영하는 유튜버로, 대한민국 0.1% 영업인이자 (주)한국세일즈성공학협회 대표를 역임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브랜드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영업인들의 지침서이자 베스트셀러 작가로 유명한 안규호 작가와 함께 꾸민다. 브랜드엔터테인먼트와 문화공간 종로서적, 그리고 떠오름출판사의 안규호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한편 브랜드엔터테인먼트는 라이브커머스 및 기업 라이브 컨설팅을 진행하는 곳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