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소방이 100일 만에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데드캠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커스소방 ‘데드캠프’는 소방 시험 개편에 완벽하게 맞춘 문제풀이 과정으로 100일 만에 소방공무원에 합격할 수 있도록 진행되는 과정이다. ‘데드캠프’ 개강일은 1월 10일(월)로 예정되어, 단기 합격을 위한 빡센 관리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데드캠프’ 신청 시 실제 시험에서도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전 대비 100분 통제형 의무자습을 진행한다. 매일, 매주, 매달 정기 복습테스트도 진행한다. 또한, 상벌점 관리를 통해 꾸준한 동기부여를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학습을 관리해준다. 더불어 해커스소방 스타 강사진의 강의도 제공한다. 영어 김정연/김한나, 한국사 연미정/이명호, 행정법 조현, 소방학개론 김정희/이영철, 소방관계법규 김정희/김진성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데드캠프’ 수강생들은 해커스소방 전용 밴드를 통해 집에서도 담임 선생님의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해커스 소방학원의 안내 내용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합격생 멘토와 1:1 학습 상담도 진행해 과목별 학습 전략도 제공한다. 또한 ‘데드캠프’ 수강 시에는 소방공무원 필기시험 이후 2차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도록 월 1회 체력 테스트를 진행해 미흡한 종목을 사전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는 소방관, 소방공무원 시험과목, 소방공무원 가산점, 2022년 소방공무원 시험일정 등에 대한 내용도 찾아볼 수 있다."라며 "해커스소방은 ▲마스크 미착용자 입장 금지 및 적발 시 퇴원 조치 ▲입장 시 손 소독&발열체크 ▲QR코드 출입명단 작성 ▲강의실 매시간 환기&문고리 수시 소독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오전/오후) 실시 ▲원내 취식 불가 등 청결원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