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지아이빌리언스의 프리미엄 구강전문 브랜드 투스노트가 2022년 ‘검은 호랑이해’ 임인년을 맞아 투스노트 공식몰에서 1개 이상의 제품 구매 시 차콜 치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투스노트는 2019년부터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21 대한민국을 빛낼 브랜드 대상 등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하며 자연유래 성분으로 만든 구강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차콜 치약은 구취, 잇몸 케어에 집중한 치약이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구취의 원인 중 하나인 구강 건조를 막아주고 병풍 추출물이 보습을 돕는다”고 전했다. 또한 “천연 숯가루가 입속 찌꺼기를 제거를 도우며 자스민 허브향이 양치 후에도 깔끔함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투스노트의 자연 유래 성분 미백 치약, 미백 겔 등이 치아의 아름다움과 건강함에 신경 쓰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를 끌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투스노트 제품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약국, 치과에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끝으로 투스노트 관계자는 “2022년 새해 검은 호랑이해를 맞아 투스노트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구강전문 브랜드로서, 올해 투스노트가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과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