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즈가 전개하는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가 2022년을 맞아 ‘와릿이즌 아트 바이 마크 곤잘레스(What it isNt ART BY MARK GONZALES)'로 브랜드명을 리뉴얼, 새로운 시즌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마크 곤잘레스는 세계적인 스트릿 컬처 브랜드인 슈프림의 아트 디렉터이자 전설적인 프로 스케이트 보더 '마크 곤잘레스'의 아트웍을 살린 어패럴 라인을 선보이며 자유로운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표방한 브랜드로, 지난 2018년 국내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이미지 제공 = 와릿이즌

뿐만 아니라, 마크 곤잘레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엔젤’ & ‘슈무’ 그리고 그 외 브랜드만의 위트 있는 디자인과 스토리로 MZ세대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브랜드만의 독보적인 정체성을 견고히 다져왔다고 설명했다.

배럴즈 측은 마크 곤잘레스의 엔젤로고, 사인로고 등의 지적 재산권을 소유한 글로벌 라이센서와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 2022년 새롭게 '와릿이즌'으로 브랜드 리뉴얼을 결정했다. 이는 마크 곤잘레스 시즌 2의 개념으로 기존 패션 브랜드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운영 방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새로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함께 브랜드명 변경을 공지했으며,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은 외형 확장과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을 위해 리뉴얼된 브랜드명으로 한 해를 새롭게 시작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친숙한 로고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카테고리 확장과 마케팅 활동을 목표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브랜드로 거듭나게 될 것”이라 덧붙였다. 

한편, 마크 곤잘레스에서 새로운 브랜드명으로 리뉴얼한 와릿이즌의 첫 번째 드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편집숍을 통해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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