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청소가전 전문기업 로보락(Roborock)이 2022년 임인년 설을 맞아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진행되는 설빅세일 할인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설빅세일은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12일부터 2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할인행사로써 대규모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라며 "로보락은 이번 설빅세일 행사를 통해 다양한 라인업의 로봇청소기 및 무선청소기를 특별 혜택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에는 로보락의 최신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S7 Plus와 함께 S6 Max V, 그리고 베스트셀러 S5 Max 등 다양한 라인업의 로봇청소기가 판매될 예정이며, 그 밖에 H7과 다이애드 등의 무선청소기 또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로보락 S7 Plus가 행사대상제품으로 선정되어 특별 할인혜택으로 제공될 계획이다. 로보락 S7 Plus는 먼지를 자동으로 비워주는 오토엠티도크와 함께 분당 3천회의 음파진동물걸레 그리고 오토리프팅 기능 등 편의성과 기능을 갖춘 제품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또한, 두개의 듀얼카메라를 통해 바닥의 사물을 감지하고 회피할 수 있는 로보락 S6 Max V 또한 판매될 예정이다. S6 Max V의 경우, 탑재된 카메라를 통해 외출 시에도 집안의 반려동물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사생활 보호를 위한 TUV 보안 인증 테스트를 진행한 제품이다."라며 "로보락의 베스트셀러 모델 S5 Max의 경우, 로보락만의 정교한 LDS센서와 함께 290ml의 대용량 전자식 물통이 탑재되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제품 구매를 원하는 경우 12일부터 25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특별 혜택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