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엘린(대표 표순규)의 유아가구 브랜드 ‘세이지폴’이 2022년 ‘포토후기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포토후기 이벤트는 1월 한 달간 진행되며, 예비 맘들을 위해 출산 준비 필수품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추가 제공하는 행사다. 포토후기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아기침대, 바운서, 점보부스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침대 풀세트(아기침대, 범퍼가드, 매트리스)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신생아의 시각 발달에 도움이 되는 ‘세이지폴 원목 모빌’을 증정한다."라며 "뉴질랜드 소나무 원목 및 자작나무 합판으로 만들어진 아기침대는 신생아를 편리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구조로 설계돼 있다. 추가 증정품에 해당하는 모빌은 세이지폴 감성의 원목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아울러 바운서 구매한 후, 포토후기 작성할 시에는 케이프빕(턱받이)을 증정한다. 바운서는 3단계 각도로 조절이 가능해 이유식 시기 고정 의자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포토후기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케이프빕은 순면 소재로 제작되어 아기의 이유식 시간이나 외출 시 활용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세이지폴 점보부스터의 경우 평상시 점보의자로, 외출 시 휴대용 부스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논슬립매트를 증정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