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니발/스타리아/스타렉스 특장 전문 메이저카에서 카니발 하이리무진 프로모션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메이저카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카니발을 하이리무진으로 특장하고 있는데 가족단위 차량으로 사용되는 패밀리 트림과 리클라이닝 기능이 추가된 프리미엄 그리고 시그니처 모델인 VIP와 의전 차량으로 개조되는 매직파티션까지 모두 프로모션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 제공 = 메이저카

그러면서 "카시트 전문 업체인 메이저카는 40년에 가까운 시간동안 카시트를 제작해왔고 이러한 기술력을 접목시켜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의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제작하고 있다. 시트 뿐만 아니라 가죽 및 원단을 사용한 실내 풀트리밍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라며 "메이저카는 가족 단위 패밀리카부터 기업의 이사님들이나 회장님들을 위한 의전 차량까지 다양한 모델을 통해서 넓은 판매 스펙트럼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스타리아 특장이 인기를 끌고 있지만 그래도 카니발의 경우 꾸준한 판매량을 보여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보다 많은 회원님들에게 카니발 하이리무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고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매장 방문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라며 "메이저카에서는 차량 구매부터 특장 및 실내 컨버전 모두 동시에 진행할 수 있고 커스텀 또한 차량 컨설팅을 통해서 진행한다고 하니 메이저카 공식 홈페이지나 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