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슈] 데코르테, 30년 만에 안티에이징으로 진화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출시
[뷰티이슈] 데코르테, 30년 만에 안티에이징으로 진화한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출시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1.07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데코르테’가 자사의 스테디셀러인 리포솜 에센스를 안티에이징  수분 세럼으로 진화된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으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데코르테의 ‘모이스처 리포솜’은 일명 ‘보라 에센스’로 불리며 1992년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그리고 오늘 7일, 피부에 24시간 수분 지속  효과와 수분 보습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안티에이징 수분 세럼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으로 리뉴얼해 국내 공식 런칭했다.

[사진] 데코르테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 제품의 차별점은 데코르테의 37년간의 리포솜 연구 성과와 첨단 기술을 더해 개발한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캡슐’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세럼 한 방울에 1조개 의 초미세 마이크론 사이즈의 다중층 바이오 리포솜 캡슐이 담겨 있어 빈틈없이 필요한 부위에 녹아들어 피부결, 모공, 턴오버, 보습, 투명도 등 젊은 피부의 10가지 주요 요소가 개선됨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피부에 닿는 제품인 만큼 알레르기, 저자극 등 테스트(더마, 스팅깅, 알레르기, 패치, 논코메도제닉)를 완료했다”고 말했다. 또한, “환경과 사회, 동물의 공존을 고려한 원료들을 담기 위해 노력했으며, 브랜드 지속가능성 강화 측면에서 FSC의 인증을 받은 유리 보틀을 사용했다”고 전했다.

데코르테를 국내에 전개하고 있는 고세코리아 관계자는 “데코르테는 ‘진정한 아름다움의 발견 (Embrace your True Beauty)’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고객 개개인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할 수 있도록 타협 없는 품질 주의로 제품 혁신에 끊임없이 투자해왔다”라며 “이번에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 리포솜 세럼은 데코르테의 모든 기술력을 집대성한 제품으로 자신 있게 선보이는 만큼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적극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데코르테가 새롭게 선보인 NEW 리포솜 어드밴스드 리페어 세럼은 오늘 7일부터 데코르테 공식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