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교구 전문브랜드 ‘요미몬’에서 아이들 성장 발달 완구 ‘요미몬 베이비오디오’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요미몬 캐릭터 디자인을 본떠 인기동요, 이솝우화, 위인전, 세계명작동화, 클래식음악, 자장가 등의 콘텐츠를 탑재한 해당 제품은 육아맘 사이에 만능 스토리텔러로 더 잘 알려진 요미몬2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제작사인 ㈜유비윈 측은 “기능적인 측면에서 유사한 형태의 교육완구가 전무했던 국내 육아용품시장에서 상품성을 인정받은 요미몬2에 다소 아쉬웠던 배터리용량을 업그레이드하고 최신 영유아 콘텐츠를 더해 ‘요미몬 베이비오디오’를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요미몬 베이비오디오에는 아이들이 즐겨 듣는 동요와 동화, 유아용 영어챈트, 기능성음악, 자장가, 자연의 소리 등 총 1,073편의 영유아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으며, 기존 요미몬2처럼 수면등으로 활용 가능한 LED조명을 지원한다. 또한 최대 10시간까지 지속 사용 가능하도록 배터리용량을 크게 늘렸으며, C타입 충전을 지원하고, 리모콘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유비윈 관계자는 “요미몬 베이비오디오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탑재되었으며,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KC안전인증을 받았다. 요미몬 베이비오디오는 4일부터 온라인 판매가 진행되었으며, 자매품으로는 사운드북과 유아포스터가 결합된 형태의 유아용교재 ‘요미몬빅북’과 스피커가 탑재된 학습벽보 ‘요미몬 사운드차트’ 그리고 곧 출시예정인 홈스쿨링 전용 키즈탭 ‘요미몬 키즈탭’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