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페디’가 독일식 전통 발 관리법의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며 매달 문제성 발톱 관리 교육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매달 개최되고 있는 문제성발톱 세미나에서는 내성 발톱 및 발톱무좀 등 문제성 발톱에 대하여 닥터페디만의 다양하고 많은 전문 관리법을 알려주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닥터페디는 독일 전통 발 관리 과정을 도입한 브랜드로 오랜 시간 쌓아온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문제성 손발톱에 대한 과학적인 자료와 경험을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다."라며 "닥터페디 본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네일잇’은 독일 현지 아카데미에서 해당 내용을 직접 이수하여 다양한 문제성 사례에 맞춰 1:1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대표 강사와 트레이너들이 이러한 문제성 발톱 관리에 대한 교육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현재 독일의 발 관리 전문 제품 회사와 총판 계약을 맺어 국내에 유통 및 교육하는 역할도 맡고 있다. 특히 맞춤형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서 먼저 고객의 상태를 꼼꼼히 체크한 후 체계적인 과정을 통해 전용 드릴과 전문 화장품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케어하고 있다."라며 "한국멸균관리표준지침을 준수하여 관리 시 전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감염 문제를 예방한다. 최신 플라즈마 멸균기를 도입했고, 매장 내에는 의료기관용 플라즈마 공기살균기를 함께 설치했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페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