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뷰티스쿨이 ‘제4회 IBC 국제 뷰티마스터 미용 콘테스트’에서 전원수상 기록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아름다운사람들뷰티스쿨 이주형 대표는 "제4회 IBC 국제 뷰티마스터 미용 콘테스트에 약 40여 명의 학생들을 참가시켰다. 그 결과 서울시장상1명, 국회의원상 2명, 대상 8명을 포함해 총 40 여명의 수강생들이 전원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전원 수상 성과를 통해 인정받는 구리미용학원임을 입증했다. ‘역사는 믿음과 신뢰로 보답한다’는 가치관으로 매년 미용대학교 진학, 취업 분야에서 15년 동안 변함 없이 노력해왔다."라며 "특히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구리캠퍼스는 수준 높은 강사진이 등록부터 합격까지 함께하며 개인별 1:1 맞춤 과외식 레슨을 진행하고 있다. 자격증 취득은 물론 각종 취업과 창업, 미용대회, 미용대학교 입시전문 미용학원으로 독보적인 교육시스템을 갖췄다."라고 자부했다. 

이어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은 토탈 미용학원으로 영등포, 구리 지사 등을 갖췄으며 25년 동안 우수한 미용인을 배출해낸 미용 전문 교육기관이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등의 뷰티 산업 전 분야를 교육하는 토탈 뷰티 아카데미로 국가자격증반, 취미반, 입시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