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김치가 2022년 설날을 맞이하여 김치 선물세트 3종을 패키지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김치 선물세트 3종은 특별 할인가로 제공되며 1월 21일까지 예약을 받는다."라며 "프리미엄세트, 실속세트, 기본세트 총 3종이다. 첫 번째 프리미엄 세트는 새로운 포기김치 3kg, 총각김치 1kg, 파김치 900g, 갓김치 1kg, 백김치 3kg 등 패키지로 구성됐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새로운 김치

그러면서 "새로운 김치는 2021년에 상수도를 연결하고, 스마트 팩토리 완공 등 위생과 맛을 위해 혁신적인 시설 개발 및 시스템 개선을 완료했다."라며 "또 국내산 재료를 엄선해 사용하고, 식품의약안전처와 HACCP 인증 업체로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위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김치 특성상 신선 안심 배송을 위해 예약제로 주문을 받아 일괄 배송으로 진행된다. 다만 설날 기간에 맞춰 택배 발송이 집중될 때는 도착일이 하루 지연될 수 있다."라며 "새로운 김치는 익을수록 맛있는 김치로 맛있게 먹으려면 밀폐 용기에 국물이 잠기게 눌러 0~4도 사이로 보관하며, 국물에 잠긴 아래쪽부터 꺼내 먹으면 더욱 아삭하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 관계자는 "새로운 김치는 프리미엄 포기김치부터 묵은지, 총각김치, 백김치, 갓김치 등 10여 가지가 넘는 김치를 모두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1년 정기 회원을 통한 매월 배송 시스템은 할인 혜택까지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