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헬스케어 솔루션 스타트업 핏펫(대표 고정욱)이 새해를 맞아 신년 프로모션 ‘반려동물 건강 고민 상담소’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건강 고민 상담소’는 평소 반려동물의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어 온 보호자들이 새해에는 고민을 덜고 맞춤 관리를 진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고 전했다. 일상 속에서 쉽게 지나쳤던 강아지 알레르기와 구취, 고양이 비만 등의 주요 증상 및 원인을 유명 인스타툰 작가들과 협업, 콘텐츠로 제작해 선보여 보호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핏펫 ‘반려동물 건강 고민 상담소’ 새해맞이 프로모션 이미지

이러한 건강 고민에 따라 맞춤 관리용으로 구성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저알레르기성 곤충 사료 ‘인섹트업’ ▲치주질환 간편 검사 키트 ‘어헤드 덴탈’ 등 강아지 사료 및 용품은 물론, 고양이를 위한 ▲초미니 사이즈의 고양이 전용 동결건조 간식 ‘소프트릿’ ▲저칼로리와 풍부한 식이섬유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간식 ‘플라고 바삭캣’ 등까지 다양하게 마련된 상품들을 최대 49% 신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첫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는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도 함께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핏펫 관계자는 “매년 새해가 되면 건강 관리를 한 해 목표로 삼고 노력하듯이, 반려동물의 건강 역시 꾸준히 관심 갖고 관리해야 큰 병을 예방할 수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