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OTT 플랫폼 WeTV(위티비)가 ‘나는 세월, 너는 별’을 방영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드라마는 중국 배우 유해관과 진의함이 주연을 맡았으며, 총 24부작으로 예정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이다.

자료 제공 / WeTV

드라마의 줄거리는 희귀병으로 인해 시한부 인생을 살고 있는 금소어(진의함)가 버스에 탔다가 난동사건을 겪으며 인질로 붙잡히게 되는데, 이때 장백구(유해관)가 목숨을 바쳐 그녀를 구하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되게 된다. 이후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자 장백구의 시신을 찾은 금소어는 밤 11시가 되자 살아나는 그를 보고 충격에 빠지게 된다. 하지만 미스터리한 사건을 겪으면서 자신이 장백구를 도울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죽지 못하는 그의 불사의 비밀을 같이 파헤치게 된다.

최신 화에서는 서로를 도우며 점점 사랑의 빠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비춰졌다. 나는 세월, 너는 별은 WeTV(위티비)에서 매주 목/금 밤 12시에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WeTV(위티비)는 VIP 회원의 경우 다음 회를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회원이 아니더라도 일정 기간이 지난 후 시청할 수 있는 무료 시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다양한 나라의 자막을 제공하고 중국 드라마 이외에도 예능과 영화 등의 컨텐츠를 선보이며 편리한 시청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소개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