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디스튜디오는 12월 13일부터 공식 블로그를 통해 진행한 ‘TM레기’ 완독 인증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총 4화로 만들어진 작품 ‘TM레기’를 완독 후 각 화 별로 후기 포스팅을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 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작품은 제8회 과학 소재 장르 문학 단편소설 공모전에 입상한 작품이다. 내용은 잘못된 남편의 꼭두각시처럼 지내는 아내와 잘못된 관념을 가지고 있는 남편의 이야기다. 아내는 남편이 바람피우는 사실을 눈치채지만 그래도 사랑한다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어 남편이 데려온 바람 상대까지 셋이 함께 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해당 작품은 구디스튜디오 공식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저희가 만든 무빙툰에 대한 소중한 후기를 남겨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좋은 작품을 선보이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구디스튜디오는 올해 KT스토리위즈와 콘텐츠 제작 투자협약을 체결했다. 현재는 ‘살인소셜클럽’ 외 7개 웹툰 및 웹소설을 제작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