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인강이 ‘최대300% 토익 환급코스’ 과정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새로운 모습으로 열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토익환급코스 과정은 토익 입문자를 위한 ‘첫단추반’과 토익 입문부터 실전까지 전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트리플반’으로 구성되어 있다”면서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토익환급코스 과정은 수강생이 지정된 수강 기간 동안 수료 조건을 완료하고, 토익시험에서 목표한 점수 달성하면 수강료를 최대 300%까지 환급해준다. 또, 수강생 모두에게 토익 응시권을 증정하고, 21년 하반기 정기시험 기출문제지, ETS 토익 기출 보카 교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토스 오픽 강의 무료 수강 증정하며 수강 기간 동안 매일 카카오톡으로 데일리 보카를 발송해준다.

토익환급코스 과정 수료 조건은 수강기간동안 매일 출석 체크를 완료하고, 총 120레슨 이상 수강 완료해야 한다. YBM인강은 프로그램 수료 후 목표 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경우 수강 기간 8주 연장 기회 제공으로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YBM인강 관계자는 “토익환급코스는 강력한 동기부여가 되는 수강료 환급과 YBM인강의 퀄리티 높은 강의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이다”며 “리뉴얼한 토익 환급코스 과정을 활용해 목표한 토익 점수도 얻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토익 환급 코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YBM인강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