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 전문 편집샵 더슬립 수원동탄점에서 2022년 새해 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템퍼, 씰리 등 인기 수입 매트리스 10여종을 한곳에서 비교 체험 할 수 있는 더슬립 수원 동탄점은 해외 직, 병행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는 편집샵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유통과정 최소화로 1년 최저가 보장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수입 매트리스 외에도 프레임을 아쿠아클린, 원목, 패브릭 등 맞춤 제작할 수 있는 침대 전문점으로 구매고객 대상 100% 고급 메모리폼 바디필로우 증정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라며 "이번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새해맞이 2022년 첫 실행하는 이벤트로 사은품 최다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2021년 연말 한정 이벤트로 진행했던 모션베드 패키지 이벤트를 2022년에 할인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자녀를 위한 가성비 업 패키지, 패밀리 패키지 등 다양한 세트 패키지 이벤트가 준비 돼 있으며, 매트리스와 프레임을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가가 적용되며, 전시 프레임의 경우 최대 70%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더슬립 수원동탄점은 주기적인 환기와 소독, 세스코 바이러스케어로 코로나 방역을 철저히 하고 있으며, 재난 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매장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