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클린뷰티 화장품 브랜드 ‘비바브놀(VIVAVNOL)’은 ‘시카투스 카밍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출시된 시카투스 앰플은 피부유효성분을 90% 이상 함유하여, 건조한 피부에도 즉각적인 수분감을 전달해준다”며, “마스크를 통해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구성되어 빠른 진정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미, 피부 저자극 임상테스트를 통과하여 저자극제품에 대한 입증을 받은 바 있다”면서 “주성분은 소위 시카로 알려진 병풀추출물과 선인장추출물 성분이며, 시카(CICA)와 선인장(CICATUS)에서 이름을 딴 시카투스 앰플이며, 이미 입소문 등을 통해 성분의 우수성과 탁월한 진정감 등을 통해 사용해본 소비자들 사이에서 ‘진짜 시카 앰플‘로 알려져 ‘찐시카앰플’ 애칭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비바브놀 관계자는 “찬바람과 히터바람으로 피부가 예민해지는 겨울철에는 단계적으로 수분관리를 해주는게 중요하다”며, “즉각적인 피부 보습감을 제공, 피부 속까지 채워지는 탄탄한 수분감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비바브놀은 이번 2021 홀리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 할인행사를 진행 중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할인 프로모션 정보는 비바브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시카투스 앰플은 와디즈 플랫폼을 통해 2차 펀딩을 진행해 성공적으로 목표금액을 달성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