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케이크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세트메뉴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기획한 세트메뉴는 △수제 무스 케이크 △프리저브드 꽃다발 △맞춤 제작 수제토퍼로 구성했다. 세트메뉴로 구매 시 기존 가격 대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며 "세트메뉴로 구매 시 케이크 사이즈에 맞는 프리저브드(Preserved) 꽃다발 및 20자 이내의 원하는 문구로 주문할 수 있는 토퍼를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자료 제공 = 우주케이크

그러면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우주케이크의 특성 상 원하는 케이크 디자인, 시트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우주케이크는 국내 디자인 특허를 취득해 국내에선 유일하게 우주무늬 글레이즈를 담고 있다. 주기적인 검사를 통해 신선도와 품질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전 과정이 수작업으로 이루어진다."라고 전했다. 

이어 "또 프리저브드 꽃다발의 경우 빨강, 노랑, 분홍, 파랑, 진보라 총 5가지 색상으로 구성했으며, 시들지 않는 프리저브드 꽃은 생화를 특수 보존 처리 용액으로 가공해 1~5년간 생기있는 모습을 유지할 수 있는 가공화다."라며 "연말연초을 맞이해 기념일이 많은 요즘, 케이크를 주문하는 고객분들께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세트메뉴를 출시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우주케이크는 개성있는 우주무늬 디자인은 물론,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및 깔리바우트 초콜릿 등 고급 재료를 사용한다. 우주케이크가 출시한 우주케이크 및 세트메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