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금융이 2022년 국제무역사 1급 시험 대비 ‘수강료 0원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국제무역사는 무역영어 1·2급과 함께 대표적인 무역자격증 중 하나이다."라며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에는 현직 관세사인 진민규 교수의 국제무역사 인강과 함께 국제무역사 기출문제 특강, 모의고사 특강이 포함되어 있다. 교재 옵션을 선택해 진민규 교수가 저술한 <해커스 국제무역사 1급 4주 완성(2022)> 교재도 받아볼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환급 혜택도 더했다. 수강생들은 합격을 하면 수강료를 전액 현금 환급받고(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 불합격 인증 시에는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라며 "해커스금융은 2022년 2월 국제무역사 시험 합격을 위한 한정 혜택으로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국제무역사 핵심 용어집(PDF)’을 무료로 배포 중이다. 참고로, 2022년 국제무역사 시험 일정에 따르면 2/26(토)에 제50회 시험이 시행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국제무역사 수강료 0원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은 무역자격증 외에도 전산세무회계 1·2급, 재경관리사, 테셋(TESAT), 매경테스트 등 다양한 금융·회계자격증 강의를 운영한다."라며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종합교육기업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