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는 시험 중 하나인 중국어 대표 시험 HSK는 취업, 승진, 이직 등을 위해 외국어 스펙을 쌓으려는 사람들에게 꾸준히 인기 있는 시험이다. 그러나 중국어는 한국어에는 없는 성조가 있고, 외워야 하는 한자도 많아 독학으로는 배우기 어려워 전문 학원을 통해 공부하는 학습자들도 많다.

그래서 겨울 방학 기간 동안 점수를 확보하기 위해 HSK에 도전하려는 사람들의 HSK 강좌에 대한 문의가 더욱 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시사중국어학원은 초단기 HSK 스펙업을 위해 전문 강사진이 준비하는 ‘3개월에 HSK 5급 따기’ 프로그램 패키지 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3개월에 HSK 5급 따기’는 중국어의 발음과 성조만 배웠던 중국어 왕초보라 하더라도, 단 3개월이면 HSK 5급까지 단번에 합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초단기 집중 HSK 스펙업 커리큘럼이다”라고 전했다. 먼저 “‘HSK 스타트 1개월 완성’을 통해 HSK1~3급 수준의 필수 어휘 600개와 중국어 기본 어순과 핵심어법을 숙지하여 중국어의 기초를 빠르고 완벽하게 정리하고, 다음 단계인 ‘HSK 4급 1개월 완성’을 통해 HSK 듣기, 독해, 쓰기 영역별 문제 유형을 파악한 후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게 된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HSK 5급 1개월 완성’을 통해 초단기 합격을 위해 준비된 실전 모의고사로 반복 트레이닝을 실시하고, 담당 선생님으로부터 꼼꼼하게 개인별 맞춤 피드백을 받으며 최종 합격을 위한 마무리를 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3개월에 HSK 5급 따기’ 프로그램은 수강생들을 위한 다양한 등록 혜택을 마련하고 있다. 대면수업이 어려운 수강생을 위해 오프라인 외에 온라인으로도 수강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패키지 수업 등록 시 정규 수강료의 10~25% 할인된 수강료로 가성비와 효율을 높일 수 있다. 이 외에도 HSK 5급 응시료 환급(종로), 응시료 지원(강남) 등 응시료 관련 이벤트, 우수학생 선발 이벤트 등 여러 혜택을 통해 수강생의 학습 동기부여를 높이고자 한다.

아울러 시사중국어학원은 오프라인 수업의 생생한 현장감 및 1:1 학습관리의 장점과 인터넷 강의의 자유로운 반복 수강의 장점만을 합친 플랫폼 ‘시사 온라인 클래스(ON-AIR)’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는 “온라인 클래스는 중국어의 최신 기출문제와 자료들을 바탕으로 가장 빠르고 정확한 강의를 실시간으로 업로드하며, 실시간 온라인 소통으로 매일매일 과제 점검과 피드백까지 꼼꼼하게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HSK 강좌는 물론 기초부터 고급, 회화부터 시험까지 다양하고 체계적인 중국어 강좌들을 오프라인 수업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2022년 1월 신규생을 위한 할인 혜택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중국어 첫 등록생이라면 10% 할인과 5% 적립 혜택을 더해 ‘첫 등록 15%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22년 호랑이의 해를 맞아 호랑이띠 수강생은 수강료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개월 동시 등록 시 수강료 10% 할인, 3개월 동시 등록 시 수강료 13% 할인을 선보이는 ‘동시등록 할인 이벤트’도 개최된다.

한편, 시사중국어학원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수강생 간 거리 두기를 실시하고 마스크 미착용 시 강의실 입실을 금지하며, 모든 강사와 스텝이 철저하게 마스크를 착용한다. 또한 매일 방역을 시행하고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는 등 수강생들의 안전한 수강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