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2년 01월 22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72년생 / 오랜만에 동창을 만나거나 선배를 만나서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오늘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1960년생 / 건강에 유의하세요. 약속을 피하고 이웃집 방문을 사절하시기 바랍니다. 이로운 일들이 하나도 없습니다.
-1948년생 /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하면 좋을 것 하나도 없습니다. 이혼은 서로를 더 힘들게 하는 것이니까요.

■소띠 
-1985년생 / 그동안에 힘들고 어려웠던 일들이 오늘 빛을 발합니다. 성실하고 꾸준한 만큼 결실을 맺습니다.
-1973년생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르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1961년생 / 좋은 일을 계획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만나면 즐거운 사람들과 한 때를 보내면 유쾌한 하루가 됩니다.
-1949년생 /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범띠 
-1986년생 / 나보다 나이가 많은 손윗사람을 만나기에는 최적의 날입니다. 결재를 받을 일이 있거나 의논드릴 일이 있다면 오늘이 기회입니다.
-1974년생 / 그동안 소홀했던 부부간의 정을 돈독하게 가꾸는 오늘 하루가 되어보세요. 사랑하는 남편이, 부인이 무엇을 원하고 있는지 귀를 기울여주세요.
-1962년생 / 재혼이라면 지금 당신 앞에 있는 사람이 바로 당신의 인연입니다. 지금 재혼을 한다 하더라도 문제없습니다.
-1950년생 / 이사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아침부터 일찍 서둔다면 별 지장 없이 이사를 잘 마칠 수 있습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심신이 안정된 상태입니다. 이런 날은 정신을 집중해서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추진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1975년생 /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63년생 / 주변의 장애는 있을 수 있지만 큰 문제없이 서로의 뜻이 합해질 것입니다. 더 이상 주저하지 않아도 됩니다.
-1951년생 / 거래 상담만 밀려들 뿐 성과는 하나도 없습니다. 기운만 빠질 뿐 사방에 어려운 일들이 산재되어 있습니다.

■용띠 
-1988년생 / 주변의 사람들로 인해 고생을 할 수 있겠습니다. 매매에 있어서는 불리한 위치에 처해 있습니다. 구입하려는 사람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1976년생 / 오늘은 회의 시간을 줄이고 차분한 마음으로 업무를 정리하는 시간을 늘리는 것이 유리한 하루입니다.
-1964년생 /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1952년생 /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뱀띠 
-1989년생 / 생각지도 않았던 지출로 인해 자금 사정에 곤란함을 겪게 됩니다. 평정심을 유지하고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977년생 / 대인관계에 있어 좋지 못한 일들이 반영되는 날입니다. 다툼과 오해가 반복될 수 있으므로 오늘은 조용히 보내는 것이 상책입니다.
-1965년생 /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1953년생 / 여행, 외출하기에 아주 좋은 운입니다. 가까운 친지를 찾아가 본다든지 자식들 집에 찾아간다면 즐거운 한때를 보냅니다.

■말띠 
-1990년생 / 병이 악화될 징조가 있습니다. 건강을 잃기 전에 일찍 병원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마세요.
-1978년생 / 만나더라도 피로만 가중될 뿐! 별다른 성과가 있기 힘듭니다. 모든 것이 헛수고로 돌아가는 운입니다.
-1966년생 / 어제의 동료가 오늘의 적이 되어 돌아오니 나에게 이로운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미리 포기하고 심신의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1954년생 / 모임이나 외출을 삼가고 오늘 하루는 조신하면서 지내는 것이 여러모로 유리합니다.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양띠 
-1991년생 / 계획했던 일들이 있다면 오늘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다만 무리하지 말고 순리를 역행하지 않으면 더 좋습니다.
-1979년생 / 그리운 사람들에게 소식을 전하는 하루로 만들어 보세요. 전화로 안부를 묻든지 이메일을 통해서 소식을 전하는 정리의 시간으로 좋은 하루입니다.
-1967년생 / 인연의 날입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남편을 위해, 멀리 떨어져 있는 자식들과 함께 즐거운 한때를 계획해도 무방한 하루입니다.
-1955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순풍에 돛단배와 같이 여행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 아주 길한 날입니다.
-1980년생 / 대체로 물건을 구입하는 일에 길합니다. 거래에 대한 사항은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1968년생 / 만나러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56년생 / 이자 수입이 예상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닭띠 
-1981년생 /다투어봤자 시간, 건강,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미워도 다시 한번! 먼저 참고 양보하는 것이 미덕입니다.
-1969년생 / 횡재수가 있습니다.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금전적으로 큰 도움을 줍니다. 계획했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57년생 / 사방에서 물량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니 발 빠르게 움직여 대응해야 할 것입니다. 대량으로 물건을 잡아 두는 것이 유리합니다.
-1945년생 / 가족 중에 경사스러운 일들이 생깁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겨운 심신에 많은 위로가 되어줄 것입니다.

■개띠
-1982년생 / 노력은 하더라도 수입은 없을 운입니다. 약속했던 금액보다는 적은 액수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
-1970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58년생 / 악연인 것 같습니다. 일찍 정리하는 것이 앞으로 당신에게 더 유리할 것입니다. 미련을 버리기 바랍니다.
-1946년생 / 앞뒤로 재고 따지는 일들에 식상이 되고 경쟁하는 사회에서 지친 당신에게 오늘은 귀중한 하루가 됩니다.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사고 파는 것에 상당히 불리한 운이 작용하고 있으니 자중해야 합니다. 마음에 불안은 가중되니 정신적인 안정을 취하도록 하세요.
-1971년생 / 부부싸움으로 인해 몹시 불쾌한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일찍 귀가하여 가족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보도록!
-1959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47년생 /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오늘을 지내보세요. 평소에는 앞만 보고 달렸지만 오늘은 따스한 온기를 옆 사람, 애인, 동료에게 전해보세요.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