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 어벤더치커피는 앞으로 다가올 일상회복을 준비하며 길어지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가맹점주분들에게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세트를 구성하여 증정한다고 27일 밝혔다.

본사 관계자는 “어려운 시간을 슬기롭게 이겨내 주시고 있는 전국 가맹점주님들께 조금이나마 힘을 드리고 싶다”며 “장원우 대표의 손편지와 함께 핫팩, 영양제, 디퓨저 등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고 전했다. 선물세트를 수령한 점주들은 “항상 따뜻한 배려 감사합니다”, ”어벤더치 직원분들 항상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등 본사에 화답했다.

(왼) 장원우 대표, (오) 어벤더치커피 정관점 점주

업체 관계자는 “㈜카페폴인은 2015년 ‘어벤더치커피’를 시작으로 지난 2020년 ‘라어벤’을 론칭하며 브랜드 각축장인 커피시장에서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전했다. 본사 측은 뛰어난 물류 네트워크와 대규모로 이루어지는 자동화 로스팅으로 다변화되는 커피시장에서 트렌드를 주도한다는 입장이다.

또한 R&D 센터 직원은 “단순히 가성비 좋은 커피가 아니라 고품질원두를 직수입, 관리하여 균일하고 만족도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며 “부담 없는 가격에 더치커피와 콜드브루를 즐길 수 있도록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언제나 모험한다는 뜻의 ‘Always venture’의 비전 아래 행해지고 있는 어벤더치커피의 이와 같은 행보는 앞으로 제2의 도약을 이뤄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