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색조 브랜드 딘토는 자사의 제품이 지난 21일 공개된 ‘겟잇뷰티 클린’ 방송에서 ‘클린 뷰티템으로 인정받았다며, 이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겟잇뷰티 클린’은 진정으로 나와 지구를 아름답게 하기 위한 새로운 뷰티 콘텐츠로 클린 뷰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제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MC로 발탁되어 ‘뷰티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산다라박과 아이즈원 김민주의 생생하고 주관적인 리뷰와 영원한 ‘안언니’ 안인숙 원장(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과학적 검증 절차를 거쳐, 제품력은 기본으로 성분까지 올바른 제품을 ‘겟잇뷰티 클린템’으로 선정하여 소개한다."라고 소개했다.   

자료제공 = 딘토

그러면서 "딘토는 화장하는 시간이 사유의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일상 속에서 쉽게 동물과 자연 그리고 자신을 위할 수 있는 ‘아름다운 비건’을 제시한다. 이러한 입지를 굳게 다지기 위해 딘토는 세계 최대 동물 보호 단체인 페타(PETA)로부터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인증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겟잇뷰티 클린 MC 산다라, 민주 그리고 몰래 온 리뷰어가 주관적인 리뷰를 전하는 코너에서 딘토의 단테 원바이원 래쉬 디파이너 마스카라와 제인 오스틴 아이섀도우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인상 연출에 적합하다는 평을 받았다."라며 "또한 이 두 개의 제품은 드러그 스토어 상위권 제품들과의 비교 테스트에서 흔들림 없는 지속력과 밀착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섀도우의 경우 비교 테스트 부분에서 지속력 1위, 밀착력 2위를 차지하며 종합 1위라는 쾌거를 달성해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겟잇뷰티 클린을 통해 착한 성분은 물론 제품력까지 인정받은 딘토의 다양한 제품과 소식은 딘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겟잇뷰티 클린에서 소개된 딘토의 아이섀도우와 단테 마스카라는 30%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