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 전문 기업 카피어랜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2개월 무이자 카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카드는 국민, 삼성, 롯데, 신한 NH카드 등의 카드로 제한된다."라며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상품만 12개월 무이자 혜택이 적용된다. 일반 상품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는 경우에는 12개월 무이자 프로모션 상품을 따로 주문하고 결제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자료 제공 = 카피어랜드

그러면서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세단기, 코팅기 등으로 다양하다. 카드결제 무이자 프로모션 이외에도 연말 감사제를 통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오는 12월 28일까지 카피어랜드 사무기기를 구매하면 최대 64%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할인 및 무이자 프로모션을 통해 알뜰한 쇼핑을 하실 수 있을 것이다. 한편 카피어랜드는 가정부터 사무실, 인쇄소, 대기업, 공공기관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무기기를 전문으로 생산해 판매하고 있다. 개인용 소형 사무기기부터 중형 사무기기, 큰 규모에 최적화된 사무기기 등 맞춤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