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지소사이어티가 운영하는 마인드밸런스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에 자사 브랜드 제품인 ‘스트레스 케어 테아닌 250’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브리지소사이어티는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마인드밸런스 제품을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그 시작으로 지난 21일에 화성시 취약계층을 위해 약 945만 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

브리지소사이어티 박지원 대표는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맞아, 미약하지만 더 어려운 상황에 있는 분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하고 싶다.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취약계층을 도울 수 있도록 함께 하겠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자사제품을 필요로 하는 단체·기관이 있다면 지원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번 기부에 함께 참여한 브리지소사이어티 유주연 이사는 “이렇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 이웃분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어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화성시동탄어울림종합사회복지관 최성규 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이 힘들지만 특히 취약 계층은 더 어려운 상황에 있다며, 취약계층을 대신해 이렇게 많은 관심을 모아 주신 브리지소사이어티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우리 복지관은 복지일선에서 취약계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