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던의 글로벌 브랜드 '글루바인'이 전자파 없는 전기요, 전기매트 등을 선보이고 있다며 2020년~2021년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를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글루바인은 전자파 문제를 개선하고자 제품 연구 및 개발에 몰두한 결과 특허 받은 전자파차단 열선을 개발했다."라며 "8중 안전 시스템을 채택하여 과전압과 과열 시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될 수 있도록 했으며, 스마트타이머를 탑재해 1시간부터 12시간까지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 가능하다. 또한 절전형 시스템으로 설계되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글루바인의 전기요는 특수제조공법을 적용하여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고 기존 제품에 비해 부피가 작고 무게 또한 가벼워 사용 및 보관이 용이하다."라며 "안전성과 높은 품질 그리고 유니크한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글루바인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의 영광을 차지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글루바인은 고객들의 편의와 제품 사용 만족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사이즈와 소재로 제작한 여러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미국, 캐나다 등에 수출을 진행 중이며 국내에서는 글루바인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및 GS홈쇼핑, 현대홈쇼핑 등 유명 홈쇼핑 채널, 이마트트레이더스,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