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커머스 기업 ㈜씨엔씨오(대표 김은란)가 단순 스킨케어를 넘어 달콤한 일상과 특별한 감성을 선사하는 브랜드 ‘허니집(HONEY ZIP)’을 오는 22일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허니집’은 ‘Minimal Routine ZIP’ 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피부 부담 없는 최소한의 뷰티 루틴을 추구하며, 인위적인 향과 컬러를 담지 않았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이는 아가베 수분라인은 건조할 틈 없이 촉촉한 수분 장벽을 쌓아주는 스킨 케어로 미니멀한 루틴만으로 피부 컨디션 케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허니집 아가베 수분라인은 시트 마스크, 토너, 에멀전 등 총 5종을 먼저 선보이며, 유니크하고 감성적인 패키지가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허니집 아가베 수분라인은 민감한 피부타입도 사용 가능하도록 제품 개발 단계부터 가장 중점을 두었다. 패셔너블한 브랜드 컨셉, 제품력에 대한 자신감을 기반으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라며 "론칭 기념으로 2022년 1월 말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이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