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인(SOOM IN)’이 국내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 및 중소기업유통센터 ‘가치삽시다’를 통해 12월 22일 오후 1시에 라이브쇼핑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그립(GRIP)’은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라이브쇼핑 방송 앱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 판매는 ‘그립(GRIP)’에서 약 4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그리퍼 ‘마삐언니(박민정)’가 진행을 맡아 강원도 정선 현지에서 더덕무침, 더덕구이, 더덕튀김 등 다양한 요리를 직접 선보인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판매 품목은 ‘더덕무침’과 더불어 더덕 채무침, 더덕건강음료, 6년근 더덕 등을 선보인다. 특히 해당 요리에 사용된 더덕은 강원도 정선군 해발 약 1000m에서 직접 재배한 6년근 더덕이다."라며 "또한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숨인(SOOM IN)’은 상품 할인과 특별 혜택, 그리고 연말 기념 50% 할인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마트폰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 ‘GRIP’을 내려받아 설치 후 검색 창에 ‘마삐언니’를 검색하면 실시간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숨인(SOOM IN) 대표는 “이번 실시간 방송 판매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6년근 더덕의 장점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에게는 건강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