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이 배우 하석진, 고원희, 임현주 주연의 드라마 ‘백수세끼’를 공식 제작지원 한다고 21일 밝혔다.

드라마 ‘백수세끼’(연출 김준모, 극본 전선영, 제작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N)는 이별 후에도 밥은 넘어가는 백수 재호(하석진)의 세 끼 이야기이다.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는 동명의 웹툰 <백수세끼>(작가 치즈)를 원작으로 한다.

이미지 출처 : 플레이리스트, 스튜디오N 공동 제작 드라마 ‘백수세끼’ / KGC 인삼공사(우)

관계자는 "지난 17일 방송된 ‘백수세끼’ 4부에서는 극 중 잘 먹고 관리도 잘하는 은호(고원희)가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를 섭취하는 장면이 등장했다. 정관장의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는 한국인삼공사에서 제조 및 판매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라고 소개했다. 

화애락 이너제틱 마케팅 담당자는 “드라마 백수세끼는 음식을 매개로 여러 관계들이 설정되기 때문에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먹으며 시청하는 것을 추천한다”며,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로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이 공식 제작지원하는 드라마 ‘백수세끼’는 매주 금요일 ‘티빙’에서 공개되며, ‘네이버 나우(NOW.)&네이버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