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지역의 외식 브랜드 ‘성산명가’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창원 특산물 선물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에 실시되는 창원 특산물 선물대전은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비대면 시대에도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며 "창원 특산물 ‘벚꽃갈비’를 푸짐하게 담은 △벚꽃갈비 선물세트를 필두로 채끝등심과 안심, 부채와 우대갈비 등을 포함한 △한우 명작 세트가 구성됐다. 또한 성산명가만의 특별한 고기 메뉴인 성산구이, 한우불고기 등을 다채롭게 구성한 △프리미엄 실속 세트도 준비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특히 성산명가는 원목함에 고급 가죽 케이스를 적용한 벚꽃갈비만의 시그니처 가방 패키지를 단독 개발해 적용했다."라며 "변함없는 정성으로 행복의 품격을 드높이는 자사의 가치를 중대하게 담았다. 창원 특산물 선물대전은 성산명가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전화 주문 및 단체 주문, 전국 택배 배송도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성산명가는 현대그린푸드와 크라우드 펀딩 기업 와디즈가 함께 진행한 성장 지원 프로젝트에 선정되어 자사 음식을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간편식(RMR) 메뉴를 올 2022년 상반기에 새롭게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