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업체인 SG골프(회장 이의범)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SG골프 회원은 SG골프가 진행하는 SG TOUR, SG골프 더 매치 챔피언십 등 각종 대회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라며 "회원가입은 SG골프 홈페이지와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SG골프는 매장에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간편 회원가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매장 이용 시 로그인 화면에서 간편 회원가입을 클릭하고 아이디, 이름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된다."라며 "또 SG골프 매장 이용 시 룸 스크린에 나오는 숫자 4자리를 앱에서 입력하면 간단하게 로그인이 완료되는 패스코드 로그인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회원가입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본인인증을 완료한 인증회원이면 보다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본인인증 회원은 S포인트를 사용하여 게임비를 결제하고 포인트몰을 이용할 수 있다. SG골프 홈페이지와 앱에서 본인인증을 진행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SG골프 권복성 상무는 “골프 시장의 규모가 성장하는 만큼 SG골프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다. SG골프의 회원이 되어 다양한 이벤트 혜택을 받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