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튼살크림 전문기업 맘스타(대표 최윤희)는 '맘스홀릭베이비 스마트맘페어' 입점기념으로 박람회 기간인 2월 5일부터 12일까지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나투라비타는 2월5일(목)부터 12일(목)까지 8일간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맘스홀릭베이비의 '스마트맘 페어' 입점을 기념하여 크림세트 구매고객에게 나투라비타 리뉴얼 튼살크림 100ml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 최대 육아정보 커뮤니티인 맘스홀릭 베이비(http://cafe.naver.com/imsanbu)의 '스마트 맘 페어' 게시판을 통해 크림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이 대상이다.

 

지난 1월 부산영유아교육전을 통해 나투라비타 부스를 찾은 예비부모들은 “기존에도 나투라비타 제품을 사용하는데, 리뉴얼 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찾아오게 되었다. 촉촉한 느낌은 더 좋아졌는데, 오히려 안정성은 높아졌다고 하니 재구매를 안 할 수 없을 것 같다”, “아내가 바르는걸 보기만 하고, 직접 발라줄 생각은 못했었다. 화장품 특유의 끈적이는 느낌이 없어 자주 발라 줄 수 있을 것 같다”며 큰 호응을 보였다.

맘스타 최윤희 대표는 “올해 첫 박람회에서 많은 관심을 받아 매우 기쁘다. 실제 박람회에서 소비자들의 반응과 호응에 매우 놀랐다"며 "한정된 박람회장이 아닌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고자 온라인 베이비페어에 입점하고 그 기념으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나투라비타는 '스마트맘 페어' 이외에도 2월 5일~8일, 광주 KBC임신출산유아박람회와 청주 베이비페어에 동시 참가하며, 제품정보와 자세한 내용은 맘스타 홈페이지(www.mamstar.co.kr)
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