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미스트’로 유명한 뷰티 전문 브랜드 옵스킨(OPSKIN)이 올 한해 옵스킨을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들을 위해 12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스킨케어 제품 1+1 등 최대 55%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옵스킨의 대표 상품이자 ‘김호중 미스트’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옵스킨 밤부미스트를 포함하여 신제품인 써밋 스킨/로션, 써밋 퍼밍크림, 콜라겐 젤리스틱 3종 등 10여 종의 전 라인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미지제공 : 옵스킨(OPSKIN)]

관계자는 “옵스킨은 21년 한 해 동안 메인 모델 ‘트바로티 김호중’의 병역의무로 인한 공백에도 불구하고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꾸준히 인기 있는 ‘김호중 미스트’와 ‘틴콜라겐’ 외에도 올해 출시한 ‘써밋라인’과 ‘더담 히알루론산 젤리스틱’ 모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호중은 현재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있으며 22년 6월 소집해제를 앞두고 있다.

옵스킨 오동필 대표는 “올 한해 옵스킨과 김호중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올해 마지막 이벤트와 함께 고객들이 옵스킨의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시길 바란다며 지금의 옵스킨 성장에 큰 도움을 준 메인 모델 김호중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라고 밝혔다. 

옵스킨 할인행사는 옵스킨 홈페이지와 네이버 공식스토어 등을 통해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