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전화화상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수강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YBM전화화상은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는 1:1 회화 프로그램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과정으로는 정규 회화, 비즈니스 실무 회화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서 학습자들이 원하는 과정으로 선택하여 수강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로 YBM전화화상은 학습자가 원하는 요일에 수업을 선택할 수 있고, 원어민이 만든 교재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한 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화상 수업은 컴퓨터나 모바일 중에서 원하는 것으로 수업을 들을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2개월 이상 강의를 신청하면 필리핀 강사 수업은 40% 할인을 제공하고, 미국 강사 수업은 2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의를 처음 접하는 학습자들은 레벨 테스트 1회와 전화영어 실제 수업 2회를 제공하는 ‘무료클라쓰’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찾을 수 있다.

YBM전화화상 관계자는 “YBM전화화상은 자신의 수준에 맞는 회화 수업을 1:1로 받을 수 있어서 학습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인 만큼 이번 리뉴얼을 통해 편의성도 향상시켰다”며 “리뉴얼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할인 혜택도 받고 회화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YBM전화화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